⛳언더가 되는 그날까지

[골프존] 골린이 치기 쉬운 코스, 이지스카이CC

오늘도 맑음_☀️ 2023. 3. 10. 23:38
728x90
반응형
SMALL

“아마추어를 위한 편하고 즐거운 코스”

사계절 따뜻한 남서향 분지에 조성된 이지스카이 CC는 골프에 입문하는 초심자도 즐길 수 있는 코스입니다.

📍코스 소개 및 정보

☆간단 라운딩 3줄 후기☆
1. 전반적으로 초보자도 공략하기 쉬운 난이도를 보이나, 드라이버 비거리가 어느정도는 나와야 합니다(티샷 180m 이상!?)
2. 일부 홀은 좁아서 슬라이스가 많이 나는 분이라면 아이언 공략 등 전략이 필요합니다
3. 그린 난이도는 적당합니다. 퍼팅하는데 큰 어려움은 느끼지 못했어요

○ 공략이 힘들었던 3가지 홀을 뽑자면 ○

3홀(파4)
비거리가 170m 이상은 나와야 안전하게 투온공략을 할 수 있습니다. 비거리가 안될경우 왼쪽 페어웨이를 많이 보고 티샷을 해서 끊어가는 전략도 있습니다.


6홀(파5)
티샷 시작점부터 평균 떨어지는 지점이
좁아서 스윙에 따라 해저드나 OB로 갈수있어요. 스트레이트 구질이면 좋겠지만 골린이인 저는 고생좀햇엇네요. 세컨샷도 좁아서 전략을 잘짜야해요


15홀(파5)
왼쪽 부분이 좁아 티샷시 오른쪽을 조금더 보고 해야하고, 170m이상 비거리가 나와야 페어웨이 안착이 가능합니다. 비거리에 따라 왼쪽/오른쪽 해저드에 빠질수 있으니 아이언별 비거리를 계산해서 공략하면 좋을것같네요


자랑하기 어려운 실력이지만☺️
즐거운라운딩 햇네요


다음에는 스윙을 좀더 연습해서 볼스피드를 올려보고 다시 공략해봐야겟네요😘

자세한 코스소개는 골프존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www.golfzon.com/course/course_detail/R/100000877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