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단하게 꾸미는 방법

미리캔버스 사용방법│블로그 포스팅 포인트 만들기

오늘도 맑음_☀️ 2023. 3. 9. 07:5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요즘 이모티콘으로도 이쁘게 잘 나오지만
저는 한번 보여드리기 위해 정말 간단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제목을 뭐라고 할지 몰라서 포인트 라고 했어요~  한번 보여드릴까요?

이런식의 포인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 시작해볼까요?


미리캔버스를 활용하는 방법은 정~말 다양해요.
지금 여기 포스팅들도 편집을 전부 미리캔버스에서 한거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어요^^

미리캔버스 활용방법중 처음나오는 그룹풀기 인데요!
다음 포스팅때 제대로 설명해드릴게요!

저는 좀 심플하게 하고싶어서 정말 간단하게 만들었습니다..ㅋㅋ
요소포인트부분을 설명을 못했는데 글자뒤로 보내서 
살짝 불투명도를 낮춰서 만들었어요.
 
저장하는방법은 전에 올려두었던 포스팅에 있는데요!
그걸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미지를 누르시면 저장하는방법 포스팅이 뜹니다!

간단하게 몇개 만들어봤으니 파일올려둘게요!
크기는 포스팅 작성하시면서 조절하셔도 됩니다!

포인트.zip
0.17MB

 
다운 받으시고 꼭 ❤️꾹! 🗨️ 댓글 꼭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