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얼한 리뷰

카카오프렌즈샵│겨울시즌상품 무직타이거볼마커 리뷰

오늘도 맑음_☀️ 2023. 3. 3. 09: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맑음 입니다^^

오늘은 득템을 해서 여러분들도 유용한 정보이길 바라면서..👏


카카오샵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할인하는 상품을 보실수있습니다!

겨울시즌상품 이구요! 무려 67%나 세일을 한답니다.

손자,손녀,동생,조카에게 귀여운 선물하기 딱이지 않을까요?

카카오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우리 어른이분들도요!

✅세일 기간은 2월22일 ~ 3월6일 까지입니다.


저희도 카카오를 좋아하는 부부이기에 한번 골라보았지요ㅎ

남편을 위한 무직타이커 볼마커 입니다.

유치하지 않으면서도 귀여움도 한몫해주죠?

기본 구성은 총 세가지 입니다.

할인하는 상품이라 혹여나 까진 부분이 있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흠없이 깔끔한 상품이랍니다! 캡이 엄청 단단?하다고 해야 할까요

남편이 끼우는데도 힘이 좀 들었어요..ㅋㅋㅋ

클립은 모자캡에 끼워서 쓰는거랍니다.

착샷 들어갑니다👇

적호와 백호는 뒤에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따로 주머니에

안넣고 클립위에다가 톡! 붙여놓으시면 된답니다ㅎㅎ

아 그리고 호랑이 이름은 뚱랑이 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요 아이들을 어디에 쓰는 물건인교~ 하시는 분들에게 알려드리자면!

그린위에 공위치를 표시해주는 귀여운 마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내돈내산 리뷰 마치도록 할게요 : )

혹시나 구경하실분들은 링크 올려두겠습니다!

https://store.kakaofriends.com/promotions/1023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