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 가볼래요?

횡성 맛집| 저문강에삽을씻고

오늘도 맑음_☀️ 2023. 11. 6. 10:49
728x90
반응형
SMALL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경양식 맛집
저문강에삽을씻고  가게를 방문하였습니당

횡성 읍내 방향 섬강을 바라보고 가게가 위치하고 있어
가게이름이 저문강에삽을..?ㅎㅎ 추측해봅니다
(가게이름이 첨들어보면 어려운거같아요 ㅠㅎ)

이 집이 유명한 건 음식도 음식이지만
분위기, 착한가격도 한몫한것 같았습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면 흑임자스프가 나왔는데요
옥수수,양송이,치즈 스프는 많이 먹어보았어도 흑임자는
처음 먹어 봤는데 흑음자의 맛과 스프 본연의 맛의 조화가
나쁘지 않았아요 ㅎㅎ

그리고 대표 메뉴인 돈까스!
가격도 9천원대로 엄청 착하고 맛도 이상입니다!
요즘 동네 돈까스 집만 봐도 만원은 기본이 넘는 시대인데
9천원대면 착한가격이라 생각해요 ㅎ
아,그리고 여기는 식사 메뉴 주문시 와인 한잔이 무료 서비스
제공이 된답니다 :)
(저는 일하러 간거라 ㅠㅠ 와인은 못마셧네요 ㅠㅠ)


그리고 파스타 메뉴들도 맛,양 기대이상 이였습니다 ㅎ
크림파스타류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크림의 꾸덕함과 재료들 하나하나의 본연의 맛들이 정말 맛났어요 ㅎㅎ


횡성은 한우 뿐만 아니라 경양식 맛집도 숨어 있는
동네 이네요 ㅎㅎ 횡성 오시게되면 한번쯤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ㅎㅎ

저문강에삽을씻고 주소
강원 횡성군 횡성읍 화성로 104 저문강에삽을씻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