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어볼래요?

대왕갈비탕이 나오는│용인 먹보 한우

오늘도 맑음_☀️ 2023. 4. 17. 10: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셨나요~?

날씨도 맑고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부는 날 

저는 유난히 갈비탕이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우연치 않게 발견한 대왕갈비탕을 판매하는

용인 먹보한우를 소개합니다.


먹보한우 집은 한우 고기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이지만

갈비탕을 먹으러 가서.. 사진이 크게 없지만

김치가 맛있으면 어떤 음식이던 다 맛있는 법!

김치 비쥬얼 보세요! 배추김치랑만 먹어도

밥한공기 뚝딱 할 듯 합니다 ㅎㅎ

석박지(?)와 배추김치를 먹기좋게 쏙쏙 썰고 

갈비탕을 경건히 기다립니다.ㅎㅎ

이 집은 갈비탕을 주문하면 고기만

찍어먹을 수 있는 특별소스를 주는데요

소스가 달콤새콤해서 정말 맛났어요

파가 듬뿍올라간 갈비탕입니다!

뼈 크기 보세요! 갈비 3대 정도가 들어가는데

고기만 뜯어도 살양이 많아서 배가 부를정도에요ㅎㅎ

국물은 말해 모해~~ 담백하고 아주 약한 약재맛이 어울려

정말 맛있는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